[아이굿 뉴스] "방역 취약계층도 안전한 일상 누리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미션 댓글 0건 조회 89회 작성일 24-08-21 11:32본문
지미션 인터내셔널은 메타맵이 방역 취약계층을 위해 1천2백만원 상당의 자외선 살균기 ‘유브렐라’ 100대를 기부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메타맵은 지미션을 통해 한부모가정, 보육시설 등 방역 취약 계층에게 1천2백만원 상당의 자사제품 ‘유브렐라’ 자외선 살균기 100대를 기부했다. 메타맵이 기부한 ‘유브렐라’ 제품은 뛰어난 살균효과를 입증받아 특허를 보유한 제품이다.
메타맵 대표는 “기부한 제품이 방역 취약계층이 안전한 일상생활을 누리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국내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물품을 기부하겠다”고 전했다.
지미션 관계자는 “소외된 이웃 및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메타맵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메타맵에서 보내주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메타맵과의 협력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지속적인 나눔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지미션 인터내셔널은 교회와 선교사, 사회복지기관과 협력하여 국내외 취약계층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물품 후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기업은 이월 상품, 재고 물품 등 물품 기부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부금 영수증 발급도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이메일(csr@gmission.or.kr) 또는 전화(02-6334-0303)로 문의할 수 있다.
출처 : 아이굿뉴스(http://www.igoodnews.net) [보도기사 바로보기]
- 이전글[아시아투데이] 기독교 복음주의 선교단체 지미션, 노숙인 위해 복날 삼계탕 지원 24.08.23
- 다음글[아이굿뉴스] “영육 간의 양식 전하는 선교사, 도와주세요” 24.08.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