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인–지미션, 국내 선교사역 위해 3백만 원 상당 아동 화장품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미션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 25-12-19 16:06본문
- ㈜하우인, 보육원 아이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아동 화장품 기부
- ㈜하우인, 지미션에 3백만 원 상당의 물품 기부 통해 선한 영향력 실천

▲ ㈜하우인-지미션 전달식 (이미지제공=지미션)
기독교 선교단체 지미션(대표 박충관)은 ㈜하우인(대표 이영훈)으로부터 약 3백만 원 상당의 아동 화장품을 전달받았다고 13일 밝혔다.
㈜하우인이 전달한 물품은 아이들의 피부 건강 유지와 위생에 꼭 필요한 멀티 세럼 미스트, 바디로션으로 구성됐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으로 비용적 부담이 있어 지속적인 구매가 어려웠던 보육시설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부 물품은 지미션과 협력하는 보육원을 통해 미취학 아동과 저학년 아동들에게 직접 전달되었다. 아동 보육시설은 아동들이 한겨울 내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양을 기부받아 경제적 부담을 일부 해소할 수 있게 되었다.
㈜하우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기부를 진행하고자 찾아보다 지미션을 알게 되었다.“라며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기업 화장품이 실제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다는 생각에 감사한 마음으로 기부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지미션 사역팀 담당자는 “㈜하우인의 아이들을 위한 화장품 기부를 통해 아동 보육시설에 있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미션은 보육원 아동을 위한 화장품 지원 등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 전하는 사역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하우인처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는 다리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지미션은 교회, 선교사, 사회복지기관 등과 협력해 국내외 저소득 가정, 독거노인, 위기 청소년, 미혼한부모 가정 등 다양한 취약계층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