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프트 클로젯–지미션에 약 5천5백만 원 상당 아동 의류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미션 댓글 0건 조회 12회 작성일 26-02-11 11:39본문
- 로프트 클로젯, 동·하절기 아동 의류 628점 지미션을 통해 해외 선교지 아동에 전달
- 로프트 클로젯, 지난해 기부 경험 바탕으로 재기부 이어가

▲ 로프트 클로젯-지미션 전달식 (이미지제공=지미션)
기독교 선교단체 지미션(대표 박충관)은 여성 아동 의류 온라인 쇼핑몰 로프트 클로젯(대표 양세정)으로부터 약 5천5백만 원 상당의 아동 의류 628점을 기부받아 해외 선교지 아동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로프트 클로젯이 지미션에 기부한 물품은 동·하절기 여성 아동 의류로, 블라우스, 바람막이, 더플 코트 등 총 7박스 분량으로 구성됐다. 해당 의류는 로프트 클로젯이 직접 선별한 제품으로, 평소 여성 아동 의류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디자인과 품질 면에서 꾸준히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온 상품들이다.
지미션은 기부받은 의류를 국내 집하 과정을 거쳐 해외 협력 선교사 및 현지 사역 파트너를 통해 러시아, 캄보디아 등 아동 의류 수요가 있는 해외 선교지로 전달했다. 전달된 의류는 현지 교회와 아동 센터를 중심으로 배분되어, 취약계층 아동들의 일상복과 외출복, 예배 및 학교 활동 시 착용 의류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기후 변화가 큰 지역에서는 방한·방풍 기능이 있는 의류가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으며, 아이들이 직접 옷을 고르고 착용하는 과정에서 정서적 안정과 자존감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현지 사역자들의 피드백이 전해졌다.
로프트 클로젯 양세정 대표는 “지난해 기부한 여성·아동 의류가 해외 선교지 아이들에게 전달됐다는 소식을 듣고 큰 보람을 느꼈다.”며, “이번 기부 역시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미션 대외협력팀 담당자는 “로프트 클로젯의 기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는 “해외 선교지에서 의류는 매우 귀한 물품인 만큼, 전달된 의류가 의미 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기업과 협력해 복음과 사랑을 전하겠다”라고 말했다.
지미션은 교회, 선교사, 사회복지 기관 등과 협력해 국내외 저소득 가정과 취약계층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며, 특히 이번에는 해외 선교지 아동들에게 지원을 진행했다.
기업은 이월 상품, 재고 물품 등 물품 기부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기부금 영수증을 통해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이메일(csr@gmission.or.kr) 또는 전화(02-6334-0303)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