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ㅣ상담시간 조정 안내(8/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미션 댓글 0건 조회 3,022회 작성일 23-08-10 14:39본문
안녕하세요. 지미션입니다.
소중한 나눔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해주신 후원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제6호 태풍 '카눈'이 북상하여 수도권이 영향권에 들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안전을 위해 금일 전직원 퇴근시간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 일 정 : 2023년 8월 10일(목) 16시까지 근무
금일 16시 이후로 전화상담 및 응대가 불가하오니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급한 용무는 지미션 대표메일로 내용을 남겨주시면 8월 11일(금)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공지사항ㅣ8/15 광복절 연휴로 인한 전직원 휴무 안내(8/14-15) 23.08.10
- 다음글공지사항ㅣ전직원 상반기 워크샵으로 인한 전화응대 불가 안내(6/13 오후) 23.06.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