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내역을 확인하고 싶은데 인증번호(휴대폰, 메일)가 오지 않습니다. > 자주 묻는 질문 | 지미션

자주 묻는 질문

Home > 나의 후원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후원관련 후원내역을 확인하고 싶은데 인증번호(휴대폰, 메일)가 오지 않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미션 댓글 0건 조회 2,197회 작성일 18-12-04 23:37

본문


후원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인증번호나 메일이 오지 않는 것은 아직 전산에 후원신청내역이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지미션은 후원신청시 담당자가 후원정보 확인 후에 전산프로그램에 후원정보를 등록하고 있어 입력이 완료되기까지 최대 2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후원 후 후원신청내역은 후원신청 1~2일 후에(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

지미션 후원관리팀(02-6334-0303)을 통해 문의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상담시간 오전10시 ~ 오후 5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단법인 지미션 인터내셔널
(우)04001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가길 12 서교빌딩 4층
대표자 박충관 고유번호 491-82-00411
대표번호 02-6334-0303 팩스 02-6383-0333
상담시간 10:00-17:00 이메일 gmission@gmission.or.kr COPYRIGHTⒸ 2018 GMISSION ALL RIGHTS RESERVED.

선교헌금 입금계좌


기독교 신도로서 헌금을 보내주시면 지미션의 선교활동(종교활동)에 사용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