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내역을 확인하고 싶은데 인증번호(휴대폰, 메일)가 오지 않습니다. > 자주 묻는 질문 | 지미션

자주 묻는 질문

Home > 나의 후원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후원관련 후원내역을 확인하고 싶은데 인증번호(휴대폰, 메일)가 오지 않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미션 댓글 0건 조회 613회 작성일 18-12-04 23:37

본문

후원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인증번호나 메일이 오지 않는 것은 아직 전산에 후원신청내역이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지미션은 후원신청시 담당자가 후원정보 확인 후에 전산프로그램에 후원정보를 등록하고 있어 입력이 완료되기까지 1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후원 후 후원신청내역은 후원신청 후 다음날 오후 1시 이후에(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
지미션 후원관리팀(02-6334-0303)을 통해 문의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상담시간 오전10시 ~ 오후 5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단법인 지미션 인터내셔널
(우)03992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3길 32-21 석정빌딩 3층
대표자 박충관 고유번호 491-82-00411
대표번호 02-6334-0303 팩스 02-6383-0333
상담시간 10:00-17:00 이메일 gmission@gmission.or.kr COPYRIGHTⒸ 2018 GMISSION ALL RIGHTS RESERVED.
선교후원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403-833473 (예금주 : 사단법인 지미션 인터내셔널)
* 기부금 영수증 등 후원내역 관리를 위해서 계좌입금 후 연락부탁드립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