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내역을 확인하고 싶은데 인증번호(메일)가 오지 않습니다. > 자주 묻는 질문 | 지미션

자주 묻는 질문

Home > 나의 후원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후원관련 후원내역을 확인하고 싶은데 인증번호(메일)가 오지 않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미션 댓글 0건 조회 159회 작성일 18-12-04 23:37

본문

후원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인증번호나 메일이 오지 않는 것은 아직 전산에 후원신청내역이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지미션은 후원신청시 담당자가 후원정보 확인 후에 전산프로그램에 후원정보를 등록하고 있어 입력이 완료되기까지 1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후원 후 후원신청내역은 후원신청 후 다음날 오후 1시 이후에(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전화후원은 후원 직후 바로 가능합니다. 


▶ 전화
지미션 후원관리팀(02-6334-0303)을 통해 문의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상담시간 오전10시 ~ 오후 5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단체명 지미션 우)03992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3길 32-21 석정빌딩 4층
대표번호 02-6334-0303 팩스 02-6335-0110
상담시간 10:00-17:00 이메일 gmission@gmission.or.kr COPYRIGHTⒸ 2018 GMISSION ALL RIGHTS RESERVED.
선교후원입금계좌
하나은행  188-910027-89004 (예금주 : 지파운데이션)
* 입금자명에 입금인과 ‘지미션’을 기입해주세요(ex_홍길동지미션)
* 지미션은 지파운데이션과 협력하여 CMS계좌를 운영중이며 연말정산에 사용할 수 있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 자세히보기

뉴스레터 구독하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