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션

지미션

세계 각국의 선교사 및 선교단체와 협력하여
소외된 이웃들을 돕고 이들에게 복음을 증거합니다

선교사협력사역

한국선교연구원(KRIM)의 ‘한국 선교 동향 2019 보고서’에 따르면 선교사 428가정 중 43.2%가 월 220만원 이하의 선교비로 생활과 사역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77.3%는 모금이 어렵다고 답해 많은 선교사들이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미션은 부족한 선교비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선교사들이 사역에 집중할 수 있도록 생활비, 사역비 등 선교비를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선교지에서 사역을 하시다가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 재난이나 재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 선교사를 지원합니다. 또한 무교회 지역의 교회를 건축을 하거나, 기독교 탄압으로 인해 핍박받는 교회들의 건축 및 개보수를 지원합니다.

주요사업

  • - 해외선교사 생활비 지원
  • - 위기 선교사 지원
  • - 교회건축 및 개보수 지원

빈곤아동교육사역

모든 아동들은 교육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과거에 비해 많은 아동들이 교육을 받고 있지만 여전히 노동을 하거나 구걸을 하는 등의 이유로전 세계 1억명 이상의 아동들이 적절한 교육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미션은 아프리카, 아시아 등의 개발도상국의 여러가지 이유로 교육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교육비, 학용품, 도서 등을 지원하여 교육을 통해 미래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특별지원사역

지미션은 빈곤. 결식 등 위기상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게 생계, 의료,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여 위기가정의 구성원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거비, 생계비, 의료비 등을 지원하여 위기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긴급구호사역

인간은 존엄하고 신체의 안전을 누릴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 곳곳에서는 지진, 태풍 등과 같은 자연재해와 내전 등의 분쟁으로 인해 이러한 권리를 위협받고 있습니다. 지미션은 재난과 분쟁이 발생할 경우, 구호물자 전달, 긴급구호팀 파견을 통해 피해를 복구하고 빠른 기간 내에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단법인 지미션 인터내셔널
(우)04001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가길 12 서교빌딩 4층
대표자 박충관 고유번호 491-82-00411
대표번호 02-6334-0303 팩스 02-6383-0333
상담시간 10:00-17:00 이메일 gmission@gmission.or.kr COPYRIGHTⒸ 2018 GMISSION ALL RIGHTS RESERVED.

선교헌금 입금계좌


기독교 신도로서 헌금을 보내주시면 지미션의 선교활동(종교활동)에 사용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