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션

지미션은

Home > 지미션 > 지미션은

지미션

인사말
지미션 박충관 대표이사
박충관 대표이사
지미션은
기독교 선교후원
전문단체 입니다

대한민국에 본격적으로 복음이 증거된 지 130여년이 지났습니다.
초기 선교사님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1907년 평양대부흥이 시작되었고, 이 땅에는 복음이 흘러 넘쳤습니다.
현재는 세계에서 2번째로 많은 선교사를 파송하는 선교대국이 되었고, 한국 성도들은 700만명, 교회는 6만여 개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선교가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대한민국은 선교강국이라 불리지만 아직은 선교 전략이나 선교사지원프로그램이 열악합니다.
다음세대의 선교를 열어가기 위해서는 전문적이고, 전략적이며, 실제적인 방법이 필요합니다.

또한 국내 목회자의 절반 이상이 기초생계비(4인가족 268만원)에도 미치지 못한 사례비를 받고 있으며,
새로 문을 여는 교회의 2/3 만큼이 매년 문을 닫고 있습니다.
해외 선교사님들의 상황도 열악합니다.
총회선교회(GMS) 기준 한 명의 선교사가 파송받기 위해서는 최소 월 130만원의 선교비가 필요하지만,
교회의 지원은 10~20만원 수준에 그치고 나머지 후원금은 직접 모금해야 합니다.
그렇다 보니 사역은 커녕 현지에서 살아가기에도 힘든 상황입니다.

그래서 지미션은 평신도와 선교사, 목회자를 직접 연결해서 열악한 환경의 사역자들에게 헌금, 사람, 기도를 지원하여 하나님 나라 복음을 전파하려 합니다. 또한 사역자들의 영성이 담긴 설교말씀과 선교지 소식, 정보가 있는 나눔의 장을 제공하여 일반 성도들에게 다시 은혜가 흘러가도록 할 것입니다.

지미션은

지미션은 선교사와 평신도를 연결합니다.

지미션에서는 선교사와 위기에 놓인 교회·목회자·성도를 지원합니다.
성도들은 지미션을 통해 국내〮외 보내는 선교사로 활동할 수 있으며, 사역지에서는 그 은혜를 전달하여 성도와 선교지의 쌍방향적인 소통을 추구합니다.

선교사와 성도의 만남의 장을 제공 홈페이지를 통해 선교사와 평신도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만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제공합니다.
성도들은 지미션을 통해 전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교사의 사역내용과 기도제목을 볼 수 있으며, 후원 후에도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후원시스템 제공 편리한 온라인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홈페이지에서 항상 후원내역확인 및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도록 하여 성도들이 손쉽게 선교에 동참하도록 돕습니다.

투명한 후원금 관리 지미션은 국제NGO 회계원칙에 따라 투명하게 후원금을 운영합니다.
매년 후원금 수입과 지출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후원금의 15% 행정비를 제외한 모든 금액을 선교사 후원 및 사역후원에 사용합니다.

지미션은 국내 교회와 해외 선교사, 나아가 전 세계의 그리스도인들이 성도로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 하나님 나라 확산을 위해 움직이기를 기대합니다.

비전

우리는 국내 교회와 해외 선교사, 나아가 전 세계의 그리스도인들과 함께 하나님 나라 확산을 위해 함께 동역하여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복음을 증거하고, 그들이 온전한 그리스도인으로 회복하여 풍성한 삶을 누리도록 한다.

우리의 전략 우리의 전략

선교사 한 사람이 선교사역을 감당하기 위해서는 최소 월 130만원의 재정후원이 필요합니다.(GMS 기준) 그러나 많은 선교사가
생활비조차 제대로 마련하기 어려워 사역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또한 선교사들은 현지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사역을 하기에 전문지식과 인력도 부족합니다. 지미션은 성도들에게 선교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에 필요한 자원을 공급하여 선교 현장에서 일어나는 은혜를 다시 성도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핵심가치
  • · 우리는 삶으로 복음을 증거합니다.
  • · 우리는 탁월함을 추구합니다.
  • · 우리는 정직하고 성실한 청지기입니다.
  • · 우리는 동역자와 함께합니다.
지미션 조직도 조직도
연혁
2019 8월 장애인 선교사역 후원 캠페인 시작
7월 저소득 목회자 후원 캠페인 시작
5월 아프리카뉴스와 컨텐츠 업무협약 체결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지원사업 시작
장애아동 선교후원 캠페인 시작
4월 아프리카 차드 식량난 해결을 위한 비료 지원
3월 드림스트림과 업무협약 체결
2월 사무실 이전
2018 12월 몽골 사회적협동조합 지파운데이션 업무협약 체결
교회 및 선교지 도서지원 사업 시작
라오스 홍수피해 긴급구호 진행
11월 선교후원 캠페인 시작
기독교 선교후원 전문사이트 지미션 오픈
기독교 선교후원 전문단체 지미션 설립
지미션은

단체명 지미션 우)03992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3길 32-21 석정빌딩 4층
대표번호 02-6334-0303 팩스 02-6335-0110
상담시간 10:00-17:00 이메일 gmission@gmission.or.kr COPYRIGHTⒸ 2018 GMISSION ALL RIGHTS RESERVED.
선교후원입금계좌
하나은행  188-910027-89004 (예금주 : 지파운데이션)
* 입금자명에 입금인과 ‘지미션’을 기입해주세요(ex_홍길동지미션)
* 지미션은 지파운데이션과 협력하여 CMS계좌를 운영중이며 연말정산에 사용할 수 있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 자세히보기

뉴스레터 구독하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전문보기]